Events / Notice

아이디어허브, 한국대학기술이전협회 2022 기술이전 사업화 Annual Conference 후원 및 강연

작성자 아이디어허브 작성일 2022-05-03 15:08 조회 359

본문

지식재산 수익화 전문기업 아이디어허브가 한국대학기술이전협회(KAUTM)에서 주최하는 2022 기술이전 사업화 Annual conference를 후원 하였습니다.


아이디어허브는 2022년 4월 20일(수)부터 22일(금)까지 2박 3일 동안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에서 진행된 본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서 Conference 라운지 상담부스에서 대학과 연구소, 지주회사, 유관기관 및 기업 등에게 제공하는 자사의 서비스를 참가자들에게 소개 드렸으며, Conference 둘째날 석식을 후원 하였습니다. 



png 




한편, 아이디어허브의 임경수 대표는 행사 2일차 Session-III에서 "미국 대학 특허 소송 사례" 라는 주제로 특허 소송 사례를 통해 미국 대학의 IP 수익화 전략에 대한 강연을 진행 하였습니다.  



png 



[강연 링크] 



임경수 대표는 강연을 통해 미국 대학의 특허 소송 사례에 비추어 보아, 국내 대학이 보유한 미국 특허를 수익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모델이 있다고 강조 하였습니다.


아이디어허브는 앞으로도 자사의 특허 수익화 및 분쟁대응 노하우를 바탕으로 
대학과 연구소, 지주회사, 유관기관, 기업의 특허 경쟁력 확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 

목록으로